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 때문인지 바쁜 도심 속에서도 귀에 이어폰을 꽂고 거리를 걸으면, 

저절로 상쾌해지는 기분에 콧노래도 흥얼거리고 몸을 들썩 거리기도 하죠.

(서초역 인근에서 귀에 이어폰 꽂고 노래 부르며 신나게 뽜운쓰 뽜운스 두근대 하는 여자를 보시면.... 그게.. 저예요^^)

 


제가 갑자기 이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저희 회사에 저 만큼 흥과 파이팅 넘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음지에서 조용히 리듬 타시는 모습이 너무 안타까워 눈물이 나던 찰나,

아 이번엔 이 소재로 블로깅을 해봐야겠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노매드의 활력과 긍정 바이러스를 책임지는 노매드 최고 인기 어른돌! 

'노매드와 어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세상의 아름다움을 내 육체 안에 담았다  _  노매드와 어른들 '미미'


예뻐 보이는 게 가장 쉬웠다는 이분!  대한민국 미의 기준은 미미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말할 정도로 숨 막히는 아름다움을 보유하고 계시는 팀에서 아름다움을 맡고 계시는 미미 대리님입니다.


사랑스러운 이름에 맞게 일도 꼼꼼하게 잘 하시고~ 웃는 얼굴로 친절함까지 장착하셨습니다. 물론 화가 나면 그렇게 무섭다는..











" 세상의 모든 린스는 내 머리카락에 발랐다"  _  노매드와 어른들 '워니워니'


전지현 부럽지 않은 머릿결로 숨 막히는 찰랑거림을 자랑하시는 팀 내의 '부드러움'을 맡고 계시는 워니워니 대리님 입니다. 

(남자 분에게 머릿결 때문에 부드러움을 맡고 있다고 하기가 조금 죄송스럽.... 네요.. 목소리도 부드러우세요!)


워니워니 대리님을 조금 더 설명하자면, 찰랑거리는 청순한 머릿결을 가지고 계시지만,  일 할 땐 꼼꼼하고 냉철한 천재 개발자입니다.

사실 린스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세요. 놀라운 사실! (사진을 거부하셔서 손가락 밖에 찍지 못했어요! ㅠ_-)









" 세상의 모든 코드들을 내 머리 안에 담았다  _  노매드와 어른들 '코난'


내가 코난인지, 코난이 나인지 항상 고민하실 만큼 코난과 비슷한 외모로 팀 내의 '브레인'을 맡고 있는 코난 연구원입니다.

별명에 걸맞게 언제나 머리를 굴리며 코딩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면.. 매력이 팡팡 터지는데.. 아쉽게도 아직 애인이없어요ㅠ_ㅠ

관심 있으신 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세상의 모든 술을 내 간에 적셨다"  _  노매드와 어른들 '싼티아고'


"이 세상에서 가장 의미 없는 지출은 물을 사 먹는 것이다." 라는 파격적인 발언으로 무덤 속 봉이 김선달 할아버지가 뒷 목 잡고 쓰러져 

두 번 돌아가시게 만든 팀 내에서 '알콜'을 맡고 있는 싼티아고 대리님 입니다.


물 보다 소주, 우유 보다 막걸리!라는 슬로건으로 전국 애주가들의 심금을 울리실 만큼 술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시지만, 일할 땐 일 밖에 모르는, 일에 살고 일에 죽는 열정 남입니다.










" 세상의 모든 상콤함은 내가 다 뺐었다"  _  노매드와 어른들 '마니몽'


노매드에서 막내인 우리 마니몽은 회사에서 귀여움과 상콤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업무 하다가도 "까르륵~까르륵~" 웃을 때는 정말이지 사무실 전체에 오렌지 향이 나는 것 같습니다.  동엽"신" 못지 않은 이야기꾼이라는 것은 비밀! 훗! 

일을 할 때는 책임감이 어찌나 강하고 자기 일을 똑소리 나게 해내는지. 정말 배울 것이 많은 친구 입니다. :)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상으로 저희 회사의 인기 어른돌 '노매드와 어른들'의 소개를 마칩니다.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인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다음 주에는 더욱 더 유쾌한 내용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