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 추운 건 알지만, 정말 추운 2014년의 겨울 입니다. 그래도 마음 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D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할 계획 모두 세우셨나요?  케빈과 함께 일지라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하루!  노매드커넥션의 크리스마스 이브 풍경을 담아 봤습니다.


  




거리에 울리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반짝이는 트리 장식들이 올해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음을 알려주네요. 누군가에는 소중한 하루, 또 누군가에게는 그냥 보통 날일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는 약간의 설레임을 주는 것 같습니다. 










두둥! 이것은 무엇일까요? 노매드커넥션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주고 계시는 한 분께서 크리스마스 이브 겸 공모전 수상자에게 나눠 줄 선물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정말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이시죠!! :)  생각도 못한 깜짝 선물! 










첫번째 선물은 감!성!남!자! 박모군에게 돌아갔습니다. 








이런 모습이! 도도하게 머리칼을 쓸어올리는 우리의 과장님!  축하드려요!







함박 웃음을 지으신 과장님! :-) 흐뭇한 미소가 보기 좋네요.  이 외에도 선물 요정께서는 노매드커넥션 모두에게 따로 선물을 주셨답니다. 눈물이 주루룩. 바쁜 일정으로 지치고 메마른 분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었습니다. :)  여러분들도 소중한 주변 사람들에게 깜짝 선물 어떠신가요?







마지막 사진은! 올해도 회사에 선물 된 "축 성탄" 떡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아침을 따끈따끈한 떡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 감사한 하루! 여러분들도 감사한 분들에게 감사하다 말할 수 있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