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의 마지막 날. Bye 2014!





2014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벌써 내일이면 2015년 이네요! :D 여러분의 2014년은 어떠셨나요?

노매드커넥션의 2014년 정리하고, 새로운 내년을 파이팅 넘치게 맞이하기 위해 연말 세미나와 송년회 자리를 가졌습니다.









회사 근처 카페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대장님의 2014년 정리로 세미나를 시작하였습니다. 2014년 해외 전시회며, 짐리의 크롬캐스트 공식 서비스 확장 등으로 정말 바쁘게 보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노매드커넥션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모든 맴버들이 여러 면에서 많은 내적 성장을 한 한해! :D ( 마음으로 트로피를 전달 합니다!)



 





대장님의 AGAIN 공약! 2015년도에는 회사의 체력을 더욱 끌어올려 외형적인 성장을 위해 더 뜨겁게 달려보기로 했습니다. (매년 입사순으로 해외워크샵을 가긴 하지만) 노매드커넥션의 성장으로 모두 함께 해외 워크샵을 떠나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내일도! 달리기로 했습니다. 








노매드커넥션의 기술 개발과 B2B사업 그 외 유머를 담당하고 계시는 종환 이사님의 발표도 있었습니다. 2014년도의 성장을 바탕으로 2015의 새로운 목표들도 얘기해주셨는데요. 내년도 참 바쁠 듯 합니다. 그래도 이사님을 믿습니다!!







노매드커넥션의 서비스기획과 빠른 추진력을 가지고 계신 홍규 이사님의 팔표 모습! :) 이름 배틀전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어마어마한 상품도 주신다고 하니~ 아주 기대 됩니다!!:)  








노매드커넥션의 대표 서비스 아직 모르시는 분도 계신가요? 그렇다면 섭섭하지만,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파이팅 하겠습니다! (전투력 상승!) 저희 대표 서비스는 Zimly 인데요. 올해 런던 앱스월드를 비롯해서 국내외 전시회를 통해 사용자들을 만나고, 각종 통로로 피드백을 받으며, 새로운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Zimly NEXT를 위해 고민했던 것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획마케팅팀의 정신적 지주이자 대장님이신 성주팀장님의 흡입력있는 발표! :)








마라톤 기획 회의와 수많은 자료 수집 등으로 밤낮을 잊은 Zimly NEXT팀의 고생에 박수를! 세상에 새롭고 근사한 서비스를 탄생 시키는 일은 역시나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 중 사용자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로 남는 것은 더욱 더 그런 것 같구요. 올 안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고, 사랑 받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는 스타트업의 모든 분들께도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세미나 룸에 옹기종기 모여 고민하는 모습들이 뭔가 귀엽고 예뻐 보여서 한 장 담았습니다. (종환 이사님이 빛을 모두 흡수하셨네요.) B2B 출장으로 함께하지 못한 분들도 있지만, 모두 모이는 자리는 항상 즐거운 것 같습니다. :)  자~ 이제 2014년의 정리와 2015년의 목표도 다함께 세웠으니~ 송년회 자리로 가보실까요? 








자! 오늘의 메뉴는 서서갈비와 육회입니다. 잘 익은 고기를 양념장에 촉촉히 적혀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 와구 와구 맛있게 먹고~ 우리 2015년도 파이팅 해요!!!








오랜만에 다같이 모인 자리여서~ 술도 한잔 했습니다!! 술자리를 가져도 조용히 끝나는 노매드커넥션인데. 연말 송년회여서 그런지 ~ 미생술/파도타기/이름 마시기 등...후끈한 술자리였습니다. (이미지 보호를 위한 모자이크!) 









그대로 헤어지기 아쉬운 밤. 회사 근처 LP바를 찾았습니다. 신청곡을 받아 들려주는 곳인데요. 분위기가 제법 근사합니다. 아름다운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것은 덤! :) 










그동안 바쁜 업무로 서로 나누지 못했던 얘기들을 나누는 기분 좋은 자리였습니다! 다정 다정 :)







의식하지 않은 듯 의식한 여러분들! :)  오랜만의 음주는 승리자는 몇분 없으시긴 했지만, 전설로만 들었던 대표님과 이사님의 주량은 사실이었던 것 같습니다! 2014년도 고생한 것들을 2015년에는 성과로 보여줄 수 있는 한해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 새해에는 원하는 길로 즐겁게 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 뵙겠습니다. Bye 2014.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