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 노매드커넥션 기사 모음

노매드커넥션은 Red Herring 아시아 100대 기업에 선정된 바 있는 기술혁신형(INNO-BIZ) 기업으로 현재는 로보 애널리스트를 위한 

머신러닝 플랫폼 개발, 머신러닝 데이터 수집을 위한 빅데이터 플랫폼 개발, 비대면 인증, 블록체인 연동 생체인증 등 핀테크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벤처기업입니다.

 


모집부문

    ·         경영지원팀 팀원 : 1명

    ·         채용형태 : 인턴(계약기간 3~6개월/협의가능)


    아래와 같은 일을 하게 됩니다. 

    (경영지원의 다양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업무평가 후 본인과 회사가 희망하는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려고 합니다.)


    ·         인사총무/사무보조 : 경영지원팀 업무 전체

    ·         행사기획 및 진행 : 내외부 세미나 및 사내행사(워크샵/외부활동) 기획 및 진행

    ·         사업계획서 작성: 정부과제 및 제안서 문서 작성



     

    지원 자격/자격 요건

    지원자격

    ·         학력 : 초대졸이상(졸업예정자 가능)

    ·         단기 인턴이 아닌 정규직 전환 희망자 

    ·        좋은 인성과 뛰어난 실력을 가지신 분을 기다립니다.


          필수 자격 요건

          ·         MS 오피스 활용능력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마인드로 사람들과 훌륭하게 협업을 하실 수 있는 마인드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지니신 분

           

          우대요건

          ·         문서작성/검색능력 우수자

          ·         해당 직무 알바/인턴/근무경험

          ·         MS 오피스 활용능력 중급 이상자(엑셀/파워포인트/워드)

          ·         고용촉진 장려금 대상

          ·         외국어 능력 우수자


           

          근무조건

          ·         근무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10, Three IFC 19층

          ·         여의도 공원과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Three IFC 빌딩 18층에 사내 카페를 운영 중에 있고, 19층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여의도 불꽃 축제 때 회사에서 여유롭게 불꽃축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퇴근 후 벚꽃놀이와 한강공원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도 걸어서 가능한 위치로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이 다니는 여의도 역에    

                 지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주 5일제, 근무시간 10시~ 18시 (7시간 근무)

          ·         저녁 식대, 팀 별 월 회식비 별도 지원

          ·         커피(믹스/원두/캡슐/드립), 쥬스, 음료 무한지원

          ·         사내 정기 기술 세미나(초청강연)및 워크샵 진행 (회사에 소속된 개개인의 발전을 통하여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이상적인 회사의 모습으로 생각하며, 개개인의 기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세미나,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세계 불꽃축제 명당자리에 위치한 사무실 / 다양한 음료 및 맥주 무제한 지원



                                  월간 세미나 및 워크샵 진행 / 팀별 회식비 및 세미나 참가비 지원



               

              지원 방법 및 제출 서류

              이메일 지원 시 ms@nomadconnection.com으로 접수 바랍니다.

              ·         메일제목 : [입사지원] 경영지원팀인턴-이름



              필수 제출서류는 아래 2개(자유양식)이며, 추가로 본인을 설명할 수 있는 자료가 있으시면 추가 첨부 바랍니다.

              ·         이력서(연락처 / 면접가능일시 꼭 표기)

              ·         경력 기술서

                  - 자신이 자랑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

                  - 최근 2년간의 기술 경력은 상세하게 기술

                  - MS 오피스 활용능력 중급 이상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채용절차


              ·         지원서류는 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2주일 내로 합격통보

                       - 지원자의 개인 정보는 본 채용에만 참고되며, 완료 후 바로 파기

              ·         서류심사 통과 시 면접

                      - 원격 기술 면접(인성검사 및 간단한 테스트 진행할 수 있음)

                      - 대면 면접(실무자면접, 임원면접 2회 진행될 수 있음)

              ·         면접 결과는 합격여부에 상관없이 문자 혹은 이메일로 개별 안내

              ·         합격 시 3개월의 수습기간 있음(3개월간 급여의 차이는 없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