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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필사진 carnaby 먼저 소중한 프로그램 무료로 사용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아이폰 6프러스 사용중입니다.. 개인네트워크에 방화벽설정까지 다했는데도 여전히 같은 네트워크에 있는 영상만 전송가능하다고 나오는군요..
    물론 같은공유기에 연결돼있구요...
    제가 안드로이트 폰이 하나있고 안드로이드 테블릿이 있어서 두가지 다 해봤는데, 모두 아무이상없이 잘돼는군요..
    저는 아이폰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이거 아이폰용 버그인지, 아님 뭔가 설정을 더 만져줘야 하는건지요...
    아무쪼록 좋은 답변 기다릴게요...
    2015.09.03 13:27 신고
  • 프로필사진 보고싶다 PC -> 모바일 -> TV : 크롬캐스트사용

    PC는 외부망이고
    모바일, TV는 같은 와이파이내인데요

    외부망에 있는 PC의 동영상을 Zimly와 크롬캐스트를 사용해서 TV를 통해 볼수 없을까요?
    이것때문에 크롬캐스트 샀는데 안되는줄 몰라서 방법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2015.08.27 01:04 신고
  • 프로필사진 장군 같은 네트워크에 있는 온라인 상태 PC의 영상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왜 뜨는거죠? 잘 사용하다가 폰 초기화 후에 어플을 다시 다운 받아서 실행했는데 위의 에러가 뜨면서 TV에 재생이 안됩니다. 네트워크도 홈네트워크 설정이 됬는데....이러는 이유가 뭔가요??? 2015.08.06 21:45 신고
  • 프로필사진 pnx001 스마트폰에서 lte 로는 서버에 잘붙는데 iptime 공유기를 통해 zimly 서버 접속하려면 붙었다가 떨어집니다.
    무슨 문제일까요?
    포트 문제일까요 아님 다른 문제가 있을까요
    zimly가 이용하는 포트는 몬가요?
    2015.06.04 11:58 신고
  • 프로필사진 다댜더뎌 PC와 핸드폰 연결 후 PC를 끄면 핸드폰에서 파일이 없다고 나오는 것이 정상인가요?
    PC를 항상 켜두어야지 핸드폰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나요?
    2015.05.22 12:13 신고
  • 프로필사진 dk 크롬캐스트랑 kmp 사용하다가 재생이 안되는 영상이 많아서 zimly 써봤는데 거의 완벽하게 재생이 되네요
    하지만 문제는 화질이 참 아쉽네요 블루레이 영상도 디빅처럼 만들어 버립니다.화질 조금만 더 개선좀 해주시면 완벽할것 같은데 계획이 없으신지요?
    2015.04.03 15:36 신고
  • 프로필사진 김명 너무 끊어집니다. 스트리밍 서버의 인코딩 CPU, 업로드 스피드 전부 문제없고 폰측의 wifi, LTE 다운속도도 꽤 여유가 있는 것 같은데 끊어지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폰측의 버퍼크기 조절이나 서버측의 화질조정등 옵션을 넣어주실 계획은 있으신지요? 2015.03.13 14:53 신고
  • 프로필사진 김진호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몇 주 사이 글을 많이 남기게 되네요.
    이번엔 다운받은 동영상을 삭제하는 방법이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ipad air2이고요 서버에서 동영상 하나를 다운받았는데 보고 나서 삭제하려니 어찌 해야하는지 방법을 모르겠네요.
    2015.03.12 14:22 신고
  • 프로필사진 박재순 안녕하세요.
    크롬캐스트 통해 TV로 보려고 하는데, 갤3 폰과 TV에 연결된 크롬캐스트는 동일한 Wifi로 물려있고 TV상에도 Zimly와 연결이 되어 ready 상태를 잘 보여줍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재생하면 "동일한 네트워크상에 있지 않아 크롬캐스트로 전송이 불가합니다." 라고 나오며 크롬캐스트로 보내지지가 않네요. 폰과 크롬캐스트와의 기본적인 다른 기능에는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확인하기 위한 부분이 있을까요?
    2015.03.09 18:04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노매드커넥션 안녕하세요, Zimly Team입니다.
    분명히 물리적으로 PC와 스마트폰, 크롬캐스트가 같은 공유기에 모두 물려있는데도 불구하고 영상 전송 시도 시 "같은 네트워크 아님" 메시지나 나타나는 것은 대부분 PC에서 방화벽 등의 보안 도구가 Zimly 관련 실행 프로세스에 대한 네트워크 접근을 막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다음 링크(http://planetzimly.tistory.com/199)를 통해 PC에서의 설정 상황을 한 번 확인해봐주시고요, 그래도 제대로 해결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zc_admin@nomadconnection.com으로 메일 한 통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확인 해드리는 방법이나 직접 저희가 원격 연결 등의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03.10 13:43 신고
  • 프로필사진 김진호 영상을 zimly를 통해 Pad로 다운 받는데 받고 있다는 표시(아래로 화살표)만 보이고 얼마나 받아졌는지는 없는듯 합니다. 다운중인 영상을 잠시 중지 또는 취소도 있을법한 기능인데 없어요. 혹시 가능하다면 다운 상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취소, 일시중지 기능이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사용 기종은 iPad air2입니다. 2015.03.06 11:19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노매드커넥션 안녕하세요, Zimly Team입니다.
    말씀해주신 다운로드 진행 상태 정보, 다운로드 일시 정지 기능은 현재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개발팀의 일정이 바빠 신속한 기능 개선, 업데이트를 약속드릴 수는 없지만, 너무 늦지 않게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취소 기능은 현재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다운로드 중에 화면 아래쪽 탭바 중 다운로드 탭으로 이동하셔서 다운로드 중인 항목에 대해 스와이프 동작을 하시면 삭제 버튼이 나타날 거예요.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목록에서 해당 항목이 제거되며 다운로드 동작이 취소됩니다. 감사합니다.
    2015.03.10 13:38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