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 행사를 위한 수제케이크를 하나 맞추고 싶어서 근처 디저트 카페들을 검색해봤습니다. 평택 시내에 괜찮은 케이크가 하나 있더라고요? 레터링은 기본이고, 사진을 드리면 그 사진과 비슷하게 케이크를 만들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사진보다 도안을 드리면, 더 똑같이도 만들어주신다고.. 아마 평택에서는 가장 유명한 케이크 카페가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로즈힙 케이크 입니다. 제과점이 아닌 카페로 운영하시는데, 제가 볼 때 메인은 맞춤형 주문 케이크 인 것 같습니다.

 

미리 사진을 보내드리고, 주말에 찾으러 가기로 해서 처음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영업 시간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하세요.

 

매장 외관입니다.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고, 단독 건물도 아닙니다. 원룸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로즈힙 메뉴판입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아메리카노 기준 3,500원으로 비싼 편은 아닙니다. 여기는 아메리카노와 조각케이크를 먹으면 딱! 일 것만 같은 카페입니다. 커피만 드시지 마시고 꼭 케이크를 드셔보세요.

 

카운터입니다. 오른쪽에 주문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판매하는 조각케이크도 있습니다. 주말에 바쁘신 경우에는, 조각케이크를 만들지 못하시는 때도 있다고 하네요. 케이크를 드시려면! 평일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꽤 있는 편입니다. 저는 사실 카페 영업 시간에 케이크 픽업만을 위해서 방문한 거라서 손님들은 없었습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일반 주문케이크 말고, 초코케이크, 레몬케이크, 흑임자케이크를 판매합니다. 아직 카페 영업 시간 전이라서 없는건지, 이 날은 주말이라 바쁘셔서 조각케이크는 못 만드시는 날인지는 모르겠지만! 메뉴에는 이렇게 있다는 것!

 

제가 주문해서 찾아가지고 온 케이크 입니다. 제가 주문할 때 사진을 보내드렸는데요, 얼굴이 똑같다기보다는 넥타이나 자켓 등 전반적인 소품이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그 외에 주변에 꾸며주시는 디테일은 참 예쁜 것 같고요. 케이크 맛은 괜찮았습니다. 겉 부분이 크림치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괜찮지만, 어른들은 약간 호불호가 갈리실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안쪽에는 일반 빵이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개인적인 생각..)

 

케이크를 주문하실 때, 원하시는 도안이 있으시면 그려서 보내드려도 되고, 혹은 로즈힙케이크 인스타그램에 보면 다양한 예시 도안들이 있습니다. 그것만 봐도 정말 신기한 케이크들이 많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얼마나 금손이신지.. 아실 수 있을거에요. 주문 방법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평택 수제케이크 로즈힙 케이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로즈힙케이크 영업 시간

12:00 - 20:00

월요일 휴무

 

로즈힙케이크 전화번호

031-618-6169

 

로즈힙케이크 주소

경기 평택시 비전동 986-6

 

댓글